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문화관광단지 느린우체통 엽서 발송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20 [11:38]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는 2019년도 보문관광단지 느린우체통 엽서 1,290 여통(유교랜드 1,028통, 온뜨레피움 265통)을 발송했다고 20일 밝혔다.

 

▲ 느린우체통(온뜨레피움)     ©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에 위치한 느린우체통은 공사에서 지난 2015년 하반기부터 운영 중이며, 매년 12월말에 일괄 발송하고 있다.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 전경 및 주요 체험콘텐츠 사진을 담은 엽서는 관광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발송도 가능하다.

 

특히, 2020년도에는 느린우체통 엽서 사진을 변경하여 안동문화관광단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콘텐츠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안동문화관광단지를 찾는 많은 관광객이 느린엽서에 여행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에 다양한 체험콘텐츠로 가득 채우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