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제수용품 등 구입 및 물가안정 캠페인 등 전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1/20 [15:36]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설 명절을 맞아 영천공설시장, 금호공설시장, 신녕공설시장에서 공무원 및 유관 기관·단체, 기업체 등 1천500여명이 참여해 제수용품과 선물 등을 구입하며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20일 영천공설시장에서는 서민들의 물가안정을 위해 공무원, 물가모니터요원, 상인회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바구니를 배부하며 장보기 및 물가안정 캠페인과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전개했다.

 

▲ 영천시 공무원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모습     © 영천시 제공

 

이번 행사는 대형 할인마트 증가,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상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행사 참가자들은 온누리상품권과 영천사랑상품권으로 제수용품과 선물을 구매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면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물가안정에도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천시, 설, 전통시장, 장보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