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승호 예비후보 ‘포항남·울릉 전진캠프’ 인선

선대위원장 김정행 전 대한체육회장, 상임고문 정정화 전 경북일보사장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1/20 [16:2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지난 14일 대성황을 이룬 출판기념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총선행보에 돌입한 박승호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0일 포항·울릉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전진캠프’ 구축에 나섰다.

 

▲ 자유한국당 박승호 포항남·울릉 예비후보     ©


이날 발표된 1차 인선내용은 △선거대책위원장 김정행 전 대한체육회장 △상임고문 정정화 전 경북일보 사장 △공동본부장 이종룡 전 경북유네스코 회장, 김완용 전 포항시 남구청장 △안보특보 김삼순 해병대예비역 대령 △교육특보 정두락 전 경주교육장 △여성특보 우영미 행복한 맘 만들기 포항시지회장 △청년특보 김주명 영남대 정치외교학과 학회장 등이다.

 

박승호 예비후보는 “이번 국회의원 선거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여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인물을 뽑는 선거”라며 “포항·울릉전진캠프가 이름 그대로 무기력한 지역정치를 끝내고 활력이 넘치는 지역정치로 바꿔나가는, 이를 통해 포항·울릉이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이루어나가는 명실상부한 전진기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