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설날 선물 큰잔치’ 시즌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20 [17:0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오는 1월 28일까지 전지점 에서 ‘설날 선물 큰잔치’ 시즌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설날 선물 큰잔치 시즌행사로 엘칸토 무크·행텐·흄·테이트·NII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캐주얼 설날맞이 인기상품 특가대전을 비롯 비너스·비비안 설날 선물 란제리 최대 70%OFF 상품대전과 웨스트우드 19/29/39천원 겨울상품 균일가전 및 밀레·김영주골프·트레비스·베스띠벨리·제시뉴욕·로엠·리스트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골프웨어/영캐주얼 설날선물 최대 80% OFF 특가대전 등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설날 선물 큰잔치 시즌행사로 엘르골프·이동수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설날선물상품 최대 80% 특가대전을 비롯 박항치·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우수고객 최대 90% OFF 초대전과 리스트·톰보이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겨울상품 최대 70% OFF 특가상품대전 및 지하1층 식품관 설 상치림전/명절 설날 선물 큰잔치와 자라 해외여성 수입브랜드 겨울/봄 최대 80% OFF 특가대전 등을 실시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