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TP,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가져

전통시장 소비 촉진 및 지역사랑나눔 실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1/22 [15:0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재)포항테크노파크(원장 이점식, 이하 포항TP)는 22일 해도동 큰동해시장을 방문해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포항테크노파크 임직원들이 큰동해시장을 찾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고 있다.     © 포항테크노파크 제공


이날 이점식 원장을 비롯한 포항TP 임직원들은 큰동해시장을 찾아 포항사랑 상품권으로 설날 제수용품 및 선물 등을 구입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작으나마 힘을 보탰다.

 

한편 포항TP는 2016년 해도동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지속적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 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점식 포항TP 원장은 “포항TP는 매년 큰동해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여 지역 소상공인과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포항TP 20주년을 맞이하는 2020년에는 다양한 지역사랑나눔 행사로 지역내 소비촉진과 사랑나눔을 추진하여 지역기관으로서의 지역사회공헌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테크노파크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