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공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가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22 [13:48]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 김성조)는 지난 21일 안동시 용상시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 임직원들이 용상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 있다     © 경북문화관광공사

 

이날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위축, 대형마트와 경쟁, 인터넷 구매 증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공사 북부지사 임직원 20여 명은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고 전통시장 내 음식점을 이용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 앞장섰다. 또한 전통시장을 이용한 관광 상품 아이디어를 수집하는 등 관광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적극적으로 임했다.

 

공사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도내 전통시장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꾸준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고유명절 설을 맞이하여 대형 할인마트와 인터넷 상거래 위주의 소비 트렌드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영세 골목 상인들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었기를 바란다”며“전통시장에서 따뜻한 정을 나누며 제수용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