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재 의원, 선대위 인선 등 총선대비 박차

- 공동선대위원장 이성환, 김명숙, 백강석, 현역 도·시의원 중심 대규모 선대위 구성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2/09 [13:48]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자유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는 4·15 총선을 앞두고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인선을 마무리하는 등 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김정재 국회의원     ©


김 의원은 9일 선대위 명칭을 ‘(가칭)희망캠프’로 정하고, 공동선대위원장에 포항뿌리회 원로회장 이성환, 전 포항여고 동창회장 김명숙,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 수석부위원장 백강석을 추대했다.

 

선대위는 포항북구 도·시의원을 포함해 지역원로, 각급사회단체장, 언론인, 기업인 등 각계각층의 인사로 구성됐으며, 예비후보등록과 동시에 선대위를 출범할 계획이다.

 

상임고문으로는 전 포항시의회의장 진병수, 전 포항여협회장 김경희, 수석자문위원에 서진국 전 북구청장, 김일만 전 시의원이 총괄본부장을 맡는다.

 

후원회장으로 탁무훈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 부회장, 특보단장에 박원만 동영건설 대표, 중앙위원단에는 정창택 전 동지상고 총동창회장이 합류했다.

 

또한 지역별 선대위는 한창화 경북도의원을 1지역 선대위원장으로 위촉하고 그 산하에 이종인 흥해1본부장, 김광철 흥해2본부장, 이상화 흥해청년본부장, 권용하 기계본부장, 강세원 기북본부장, 박병락 죽장본부장, 차동민 신광본부장, 이상학 청하본부장, 윤태진 송라본부장을 임명했다.

 

2지역 선대위원장에는 김희수 경북도의원을 위촉하고, 산하본부는 이형봉 용흥1본부장, 박성일 용흥2본부장, 조준영 양학1본부장, 김봉대 양학2본부장, 정명재 우창본부장으로 임명했다.

 

3지역선대위원장에는 이칠구 경북도의원을 위촉하고 산하에 황언성 두호본부장, 김형준 환여본부장, 장일성 죽도본부장, 도문식 중앙본부장을 임명하였으며, 4지역 선대위원장에는 박용선 경북도의원을 위촉하고 산하에 서혁채 장량1본부장, 신현기 장량2본부장을 임명할 계획이다.

 

최근 선거운동 기조에 맞춰 지역SNS소통본부를 조직하고, 흥해 SNS소통본부장 백강훈 포항시의원, 기계·기북·죽장 SNS소통본부장 강필순 포항시의원, 청하·송라·신광 SNS소통본부장 한진욱 포항시의원, 양학·용흥·우창 SNS소통공동분부장 백인규·차동찬 포항시의원, 죽도중앙 SNS소통본부장 김민정 포항시의원, 두호환여 SNS소통본부장 김상원 포항시의원, 장량 SNS소통본부장 배상신 포항시의원을 선임한다.

 

직능별 본부에는 여성본부장 이혜란 동지여고총동문회이사, 청년본부장 조병기 전 포항청년회의소 회장, 홍보본부장 손애화 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장, 디지털본부장 이용준 리더스디벨럽먼트 대표, 농림축산본부장 황병삼 포항시과수연합회장, 대외협력본부장 최중환 전 해송로타리회장, 노동본부장 강정수 택시노동조합연맹경북본부포항지부장을 임명하고 교육본부장·종교본부장·문화예술본부장·체육본부장 섭외를 추진 중에 있다.

 

김정재 의원은 2월 중순까지 선대위 세부조직 구성을 마무리하고 예비후보 등록 후 곧바로 ‘21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오로지 국민이 목소리를 담은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면서 “文정권의 썩고 병든 곳을 도려내고 국민의 아픔을 보듬는 민생파수꾼으로 생활정치, 민생정치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