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경중기청, 지역 중소기업에 마스크 10만장 무상 지원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7:05]

대경중기청, 지역 중소기업에 마스크 10만장 무상 지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26 [17:05]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한식)은 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전국의 80% 이상(960명, 2.26(수) 09시 기준)이 발생하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 10만장을긴급 확보해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준비된 마스크는 총 10만장으로 이 중에서 4만장은 전통시장 상인 및 소공인에게 이미 지급하였으며 6만장 중 5만장은 지역 영세 중소기업에, 1만장은 코로나19 피해기업에 지급할 계획이다.

 

금번 지급되는 마스크의 지급대상은 대구·경북지역에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확보 물량의 한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총 1,250개사에게 업체당 40장씩 지급할 예정이다.

 

마스크를 지급받기 원하는 중소기업은 27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시까지 ①페이스북에 로그인 후 ②‘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검색 및 방문하여 ③“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④“사업장 주소의 시군구명, 업체명, 유선전화번호” 3개 항목**을 입력한 후 전송하면 된다.

 

선정자 발표는 당일 21시에 페이스북 및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2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편리한 시간을 이용하여 사업장 주소를 담당하는 수령 장소 내방하여 수령하면 된다.

 

대구·경북지방중소기벤처기업청 김한식 청장은 “코로나19 피해 급증으로 전국이 어려운 가운데 특히 우리 지역이 확진자가 많아 경제적인 충격이 큰 만큼 지역 소상공인들의 지혜를 모아 고난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길 기대하며, 이번 마스크 보급이 지역 중소기업인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보다 많은 기업에게 마스크를 지원할 수 있도록 마스크 추가 확보에 지속적인 노력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및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주소에서 검색하면 되며,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정협력과로 연락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