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스코, 프리미엄 강건재 '이노빌트' 모집...브랜딩 통한 마케팅 지원

스마트플랫폼, 전시회 등 통해 다방면 프리미엄 강건재 홍보효과

박영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16:13]

포스코, 프리미엄 강건재 '이노빌트' 모집...브랜딩 통한 마케팅 지원

스마트플랫폼, 전시회 등 통해 다방면 프리미엄 강건재 홍보효과

박영재 기자 | 입력 : 2020/02/27 [16:13]

【브레이크뉴스 포항】박영재 기자=포스코가 오는 3월 4일까지 프리미엄 강건재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INNOVILT)' 를 사용할 수 있는 고객사를 모집하고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으로 강건재시장에서의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고 고객사 판매 확대를 통한 동반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는 지난해 건설자재의 가치를 일반인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건설자재 브랜드 ‘이노빌트’를 출시했다.

최근 건물의 안전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자재를 사용하는 건설사 뿐만 아니라 공간을 이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선택과 수요가 자재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를 도입했다.

고객사 제품이 이노빌트 브랜드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포스코 강재를 100% 사용해야하며 심사를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시장성, 고객사의 안정성과 경영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결정한다.

선정된 이후에는 포스코가 제공하는 다양한 홍보와 혁신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17개 회사 23개 제품이 이노빌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포스코는 지난해부터 이노빌트 홈페이지에 온라인 스마트플랫폼을 운영하고 누구든지 이노빌트를 포함한 강건재 제품들을 미리 체험하고 설계해볼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에 모집하는 이노빌트 제품 역시 포스코 또는 포스코강판 철강재를 이용해 강건재를 생산하는 고객사만 참여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