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3:36]

청송군,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22 [13:36]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2일 지역 대표관광지인 주왕산 일원에서‘클린&안심 청송’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청송군,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  © 청송군

 

군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전환됨에 따라 지난 15일부터 매주 금요일을 클린&안심 청송-방역·대청소의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그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청송군 공무원, 각급 기관‧단체 직원 및 회원, 지역주민이 다함께 참여해 “클린청송, 안심청송” 카드섹션 캠페인을 펼치며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청송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사를 대외로 표명했다.

 

윤경희 청송군수 및 각급 기관단체장들은 방역활동을 비롯해 주왕산 관광지 내 쓰레기 수거에 참여하며 청정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 확산에 힘을 보탰다.

 

한편 청송군은 사전행사로 지난 2월부터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시설 및 거리 방역 봉사에 헌신한 청송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청송군협의회, 청송군자율방재단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에 많은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도록 오늘의 캠페인 구호와 같은 ‘클린 청송, 안심 청송’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