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완영 의원, 칠곡군 선거대책본부 발대식 가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6/02/26 [11:13]
【브레이크뉴스 칠곡】이성현 기자 = 경북 칠곡,성주,고령군 선거구 이완영 예비후보는 2월25일  칠곡군 왜관읍 선거사무소에서 칠곡군 선거대책본부 발대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 칠곡선대위발대식     © 이완영 의원 제공

선대본에는 곽경호(경북도의원) 선대본부장을 필두로, 칠곡군 각계각층에서 활약 중인 지도자들이 직능별 위원으로 대거 참여했다.   
 
이날 이 의원은 북삼율리지구 LH 택지개발사업 재추진, 남계지를 활용한 약목면과 가산면 택지 조성, 경북지방국토관리청 칠곡 유치, 칠곡 농산물 품질관리원 지원 신설, 지천 칠곡고등학교 특성화고 2018년 전환 추진 등 공약 이행으로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가 많은 칠곡군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완영 의원은 "선대본에 참여한 여러분의 든든한 성원이 있기에 새누리당 국민공천 경선과 최종 총선 승리에 한층 더 가까워진 기분이다. 각계각층에서 동참해 주신 만큼, 주시는 값진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 군민이 주인이고 저는 머슴’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내 고향 칠성고 발전을 위해 단디 하겠다" 고 각오를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