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새누리 이완영 후보, 후보자 등록

경북 칠곡·성주·고령 새누리당 후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6/03/24 [17:20]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이완영 경북 칠곡·성주·고령 새누리당 후보가 24일 칠곡군선거관리위원회에 선거후보자 등록을 하였다.
 
▲ 이완영 선거후보자 등록     © 이완영후보 제공
 
이 후보는 후보자 등록 후 강소농업, 강소축산 육성, 농지로서 이용가능성이 낮은 농업진흥지역 보완․ 정비, 개발제한구역(그린벨트)제도 재정비, 북삼율리지구 LH 택지개발사업 지속추진, 대구광역철도망 구축 북삼역사 신설, 칠곡 농산물 품질관리원 지원 신설, 경북지방 국토관리청 칠곡 유치, 포항∼새만금 동서3축 고속도로 성주∼대구 구간 조기건설, 세종대왕자태실 세계유산 등재추진, 곽촌대교 건설, 대가야 에코빌리지 조성, 고령 뿌리산업 경제특구화 추진 등의 공약을 적극 수행할 의지를 표명했다.

이 후보는 “초심을 다지며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칠성고의 발전을 이루고, 노동행정의 경험을 살려 일자리를 많이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청년실업과 노인일자리 고민을 복지 일자리 창출로 해소해 모든 국민들이 행복을 체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