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완영, 통일 정책 아젠다 제시

통일 관련 국회의원 모임서 기조발제 통일의지 강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6/06/10 [15:36]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 이완영 의원(경북 칠곡성주고령. 새누리당)통일을 여는 국회의원 모임이 주관한 통일연구간담회에 발제자로 나서 통일 대비 정책 아젠다를 제시했다. 이 의원은 이날 이철수 연구위원과 기조발제에 나서 한반도 통일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자유토론을 펼쳤다.

 

▲ 기조발제 및 토론에 나선 이완영 국회의원     © 이성현 기자


이 의원은
최근 북한의 잇따른 도발에 대처해 우리 정부가 국제사회의 협력을 이끌어내야 한다. ‘북한의 도발 위협 상황을 단순히 넘기기 보다는 한반도 비핵화와 통일 시대의 초석으로 삼아야 한다는 박근혜 대통령의 말을 재차 강조하며, 경색된 남북관계 상황에도 불구하고 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노력을 심도 있게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통일을 앞당기기 위해서는 ‘3대 통일 기조를 새로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며 남북한 자유로운 인적물적 교류와 왕래 북한주민, 탈북자와 50만 명의 재중동포에 대한 대책 강구 통일에 대비한 액션플랜과 경제사회 전반의 통합정책 마련을 주문했다.

 

이어 그는 가장 중요한 요건은 우리 국민의 통일의지라며 전 국민의 열정이 통일을 앞당기는 불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