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동구시장 “Korea Sale FESTA ”개막식 성대히 개최 !

원용길 기자 | 기사입력 2016/09/30 [18:12]

안동구시장 “Korea Sale FESTA ”개막식 성대히 개최 !

원용길 기자 | 입력 : 2016/09/30 [18:12]

 【브레이크뉴스 안동】 원용길 기자=안동구시장이 중앙문화의 거리 특설무대에서 “Korea Sale FESTA” 개막식을 29일 성대히 개최하고, 30일 시작되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9.30- 10.9)과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Win-win 전략을 펼치며 협업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 몰이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제공=안동시

 

시에 따르면 이번 개막식에는 대구시민 장보기 투어단과 안동탈춤축제 참가팀 등 300여명 시민이 안동찜닭을 시식하고 식전공연을 즐기며 개막식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안동구시장 쇼핑관광축제기간(9.29∼10.19)에는 맥주․안동찜닭 시식행사, 깜짝 할인세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사진제공=안동시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안동구시장, 남서상점가, 문화의 거리에서 세일행사 및 특가판매가 진행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해 알뜰쇼핑과 경품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특히, 탈춤페스티벌과 연계해 오감체험 버스투어(탈춤행사장 → 안동구시장 → 월영교 → 탈춤행사장)를 탈춤페스티벌 행사기간 중 매일 8회 운영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10월 6일에는 풍류막걸리 축제를 남서상점가와 떡복이 골목에서 개최해또 하나의 한류 브랜드인 막걸리 파티를 선보이며 명품한류의 향연으로 끌어 들인다는 계획이다.

 

10월 15일에는 문화의 거리에서 가을밤 와인축제를, 10월 19일에는 안동구시장에서 안동찜닭과 맥주축제를 준비해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내․외국인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구미중앙시장의 전통시장 그림공모전, 문경 가은아자개시장의방문객 무료 아메리카노 제공과 문경철로자전거 이용권, 포항효자시장의 무료차 제공과 수제소시지 시식행사를 여는 등 도내 36개 전통시장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일컬어지는 범정부 차원의 “Korea Sale FESTA”에 동참해, 대규모 할인행사, 경품추첨, 한류체험 공연 등을 선보이며 내수회복 및 경제 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다.

 

장상길 경상북도 일자리민생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침체된 내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위축된 소비심리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어, 전통시장 등 지역경제와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전통시장의 마케팅 역량강화, 특화프로그램 개발 등 소프트웨어 강화를 통해 전통시장이 나가야 할 길을 모색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