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서구청, 사랑을 나눕시데이~

서구 자원봉사단체 2017년 나눔 릴레이 사업운동 전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02/15 [16:0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서구청은 올해 특성화사업으로 사랑의 나눔릴레이 ‘사랑을 나눕시데이~’운동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눔릴레이 사업이란 자원봉사의 해를 맞이하여 서구자원봉사센터가 지역의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사업으로 그동안 연말이나 명절에만 집중적으로 지원해오는 성품이나 기탁금 후원에 대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돌봄을 위하여 봉사 나눔 참여를 적극 홍보하여 많은 기업봉사단체가 참여하여 이 사회가 언제나 밝고 따뜻하기를 바라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주요 릴레이 사업으로 봄맞이 집수리 봉사, 어르신 밑반찬 지원, 문화소외계층 문화공연 봉사,건강한 여름나기(의료지원), 안전한 지역사회만들기, 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 청소년 봉사단의 숨겨진 우리지역 문화알리기, 따뜻한 겨울나기 등 이 있다.  

▲ 사랑을 나눕시데이’ 제 1호 사업     © 서구청 제공


2월 13일 한국폴리텍 대구캠퍼스에서의 어려운 51세대에 성품 전달로 시작하여 2월 24일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제3지역(서구)에서‘1洞 1클럽 자매결연’ 으로 관내 어르신을 초청하여 위문 잔치를 추진 할 계획이며 다음 달에는 신학기를 맞아 지역 학생들과 함께 경로당 위문, 환경정화 봉사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자원봉사센터가 소외된 이웃과 봉사하고자 하는 단체 간의 사랑의 연대 네트워크를 잘 구축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기를 바라며 또한 아낌없는 행․재정적 지원으로 지역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활기찰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