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건강관리협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 개최

비만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할 수 있는 내용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04/18 [12:0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대구지부는 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제7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 한다고 18일 밝혔다.

 

▲ '제7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     ©한국건강관리협회대구지부 제공

 

접수는 비만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의 포스터 디자인을  4월 1일부터 5월 30 까지 공모한다. 응모자격과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청소년부(중‧고등학생), 대학‧일반부로 나눠 진다. 팀으로 참가 시 3인 이내로 가능하다. 

 

출품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designkahp.com)에서 297 x 420㎜(3,508 x 4,961 pixel) A3 크기, 가로형이나 세로형 상관없이 JPG 파일(2MB 이내)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선정작에 한해 PSD, EPS, AI 파일을 추가로 제출하며 원본파일 미제출 시 2차 심사에서 제외된다. 심사일정과 시상식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