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허위사실 유포자 용서 없다”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28 [16:38]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허위사실 유포자 용서 없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3/28 [16:38]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권기창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예비후보는 28일 자신을 둘러싼 허위사실 유포와 허위비방 보도가 도를 넘고 있어 ‘자제 대응’에서 선관위‧경찰 고소와 검찰 고발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기창 예비후보측은 먼저 28일 지역개발 사업과 관련한 허위사실을 보도한 포항소재 A언론과 취재하지도 않고 허위 기사를 작성한 B기자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보도심의위원회와 지역선거관리위원회에 조사를 의뢰했다고 밝히고 이후 경찰과 검찰에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할 예정이라고 했다.

 

권기창 예비후보측에 따르면 허위사실을 보도한 B기자는 권기창 예비후보 언론담당과의 통화에서 권 예비후보를 포함한 어느누구도 취재한 적이 없으며 자료를 누군가에게 받아 작성했으며 해당 언론사는 선거캠프의 이의제기에 인터넷 기사를 삭제하겠다는 약속을 받았다고 밝혔다.

 

권기창 예비후보는 “근거 없는 출처 불명의 허위사실과 보도에 대응을 자제해 왔으나 이제는 더 이상 방관하고 자제하는 단계를 넘었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는 선거와 관계없이 끝까지 추적하고 배후 인물을 반드시 찾아내 무거운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기창 예비후보는 “안동의 발전을 위한 모든 열정을 쏟아부어도 부족할 때”라며 “악의적인 선거방해에 대해서는 관용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지자들에게 “우려하는 일은 있지도 않을 뿐 아니라 절대 동요할 필요도 없다”며 “지금처럼 안동의 변화와 재창조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중앙당 지방선거 공천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무분별한 네거티브 선거운동으로 지역 민심을 이탈하게 하는 상황이 지속된다면 당 공관위는 사실 관계 확인을 거쳐 후보 자격 박탈 등 특단의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한 바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