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항시 인재육성 장학금 줄이어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8:17]

포항시 인재육성 장학금 줄이어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1/04/09 [18:17]

포항시 인재육성을 위해 9일 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 2천만원,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조합장 송재일) 3백만원, 재구미포항향우회(회장 원종욱) 2백만원,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 (지부장 최기송) 2백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원종욱 재구미포항향우회 회장, 박성희 대구은행 환동해본부 상무, 이강덕 포항시장, 송재일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 조합장, 최기송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 지부장  © 포항시장학회 제공

 

DGB 대구은행은 고객과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풍요롭고 행복한 지역 만들기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대구은행 환동해 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포항시장학회 소액 정기 기부에 동참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환동해본부 박성희 상무는 “기탁된 장학금이 지역인재 양성에 작은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육성에 지속적으로 동참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해구기선저인망 수협은 수협중앙회가 실시한 경영종합평가 결과 3년 연속 경영대상을 수상했고 전국 최고의 점수로 수익성과 건전성, 구조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방역과 보건물품을 전달하고 코로나 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죽도시장 횟집 이용과 수산물 등의 시장 물건 구매 행사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재일 조합장은 “우리의 어업 현실도 어렵지만 지역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재구미포항향우회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향우인들의 정성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6회에 거쳐 총 1천 3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원종욱 회장은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