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 선바위관광지 석문교에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13:42]

영양군, 선바위관광지 석문교에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2/05/04 [13:42]

【브레이크뉴스 영양군】이성현 기자=영양군은 지난 3일 선바위관광지 내 석문교에 트릭아트 포토존을조성했다.

 

▲ 석문교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  © 영양군


4일 군에 따르면 석문교는 총연장 176m의 인도교로, 이번에 보행로 전체를 포토존으로 조성함으로써 교량에 그려진 트릭아트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트릭아트는 음영·원근 등을 이용하여 그림을 입체적이고 실감나게 표현하는 미술기법으로, 착시를 일으켜 사람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주는데 특히 사진을 찍을 때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석문교 트릭아트 포토존은 영양군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영양 자작나무숲, 밤하늘, 계곡, 선바위뿐만 아니라 특산물인 고추, 사과, 어수리 등을 주제로 실감나고 재미있게 표현하여 영양군 홍보는 물론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적인 포토존으로는 ‘영양고추의 여신상’, ‘영양자작나무 숲으로’, ‘밤하늘 별 낚시’, ‘날아라 고추보드’ 등이 있다.

 

이곳을 체험한 주민 김 모 씨는 “외씨버선길 위에 석문교가 있어 산책나올 때마다 자주 다리를 건너는데 트릭아트가 생기니 훨씬 활기가 돈다. 작은 다리 위에서 영양군 전역을 관광하는 느낌이 들어 즐겁고 재밌다.”라고 말했다.

 

김근호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선바위관광지에는 넓은 잔디밭도 있고 놀이터도 있어 가족끼리 소풍오기 좋은 곳이다. 따뜻한 봄에 나들이 오셔서 멋진 추억을 사진 속에 가득 담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 입니다.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