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더민주 포항 북 오중기,‘D-1’ 지지호소

"죽도의 아들 오중기를 지켜주세요"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16/04/12 [12:43]

더민주 포항 북 오중기,‘D-1’ 지지호소

"죽도의 아들 오중기를 지켜주세요"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6/04/12 [12:43]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더불어민주당 포항 북 오중기 국회의원 후보가 투표일을 하루 앞둔 12일 오전 10시 30분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포항시민들에게 지지호소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 오중기 후보가 12일 오전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지지호소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오중기후보 제공
 
오 후보 측에 따르면 지난 10일 자정부터 무박 선거캠페인을 진행 중인 오중기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철저한 준비와 포항에 대한 비전제시로 인정받는 야당이 포항에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선거준비에 임했다”고 밝혔다. 

또 “문자도 문구 하나하나 진심을 담으려 노력했고 아파트 벽치기 유세에서도 한마디 한마디에 진심을 담아 외쳤다”고 그간 선거운동 노력을 피력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누군가는 가야하는 고단한 야당의 길, 죽도의 아들 오중기가 묵묵히 갈 것이다”고 밝히며 “지금 믿을 수 있는 건 포항시민밖에 없다. 개인 오중기가 아닌 포항의 변화를 위해 기호 2번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새누리당 김정재 후보와 새누리당을 탈당한 무소속 박승호 후보, 그리고 야권마저 분열된 최악의 선거구도에서 고군분투 중인 오중기 후보는 선거운동 마감시간인 오늘 밤 12시까지 ‘무박 대장정’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중기, 더불어민주당, 포항 북, 국회의원선거, 투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